2024학년도
모집요강
공지사항
  Home > 공지사항 > 공지사항
공지사항

공지사항

2018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사회복지 작성일2018-08-13 10:43 조회2,049회 댓글0건

본문

2018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

1. 재학생 및 복학예정자
▶ 납부기간 : 2018. 08. 20.(월) ~ 2018. 08. 22.(수)
▶ 납부장소 : 우리은행, 농협은행, 대구은행
  ※ 대구은행은 창구납부만 가능
  ※ 전공심화(학사학위)과정 등록금은 농협납부만 가능
▶ 고지서 인터넷 출력 기간 : 2018. 08. 06(월) 부터 출력가능
▶ 고지서 인터넷 출력 방법
  본교홈페이지→통합정보서비스→로그인→학사→등록→고지서출력→고지서출력(S)
  ※ 졸업유급 및 졸업유예 학생은 수강신청 완료후 출력 가능(수강학점에 따라 등록금 고지)

2. 납부수단
▶ 가상계좌이용 : 가상계좌 예금주는 학생 본인이므로 송금인이 본인이 아니어도 납부가능
▶ 창구납부이용 : 등록금 고지서를 지참하여 지정은행 방문 창구 납부
  ※ 장학금 전액 수혜자로 등록금 실 납부액이 “0원”으로 표시된 납부자의 경우 고지서를
    지참하시어 등록기간내 지정은행 또는 총무처에서 등록 처리 하여야 함

3. 납부방법 
  가. 일시납부
  나. 분할납부
  ▶ 신청기간 : 2018. 08. 09.(목) ~ 2018. 08. 13.(월) 17시 까지
  ▶ 신청대상 : 등록금 납부기간 내 등록금을 일시 납부할 수 없는 재학생
    ※ 장학금 수혜자도 신청가능
  ▶ 분할횟수 : 4회 이내
  ▶ 신청방법
  - 본교홈페이지→통합정보서비스→로그인→학사→등록→분할납부관리→분할납부신청(S)→승인
  ▶ 납부기간 : 1회 2018. 08. 20.(월) ~ 2018. 08. 22.(수)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2회 2018. 09. 17.(월) ∼ 2018. 09. 21.(금)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3회 2018. 10. 22.(월) ∼ 2018. 10. 26.(금)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4회 2018. 11. 19.(월) ∼ 2018. 11. 23.(금)
  ▶ 납부장소 : 우리은행(가상계좌 또는 창구납부)
  ▶ 고지서 인터넷 출력 : 2018. 08. 14.(화) 부터
 -홈페이지→통합정보서비스→로그인→학사→등록→분할납부관리→분할납부고지서출력
 ▶ 분할납부 신청 후 완납하지 않을경우 제적처리 됨

 4. 납부확인
▶ 등록금 납부 다음날(평일) 오전부터 확인이 가능 합니다.
▶ 본교홈페이지→통합정보서비스→로그인→학사→학적→학적기본관리→학적관리(S)
    ※ 납부 후 제증명 발급가능(분할납부자포함)
   

문의전화 : 총무처 등록담당자 : 053-850-1319
            교학처 장학담당자 : 053-850-1201
            교학처 학적담당자 : 053-850-1213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