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920 |
청소년지도사가 궁금해요 ... 댓글1개
|
장연주 |
2013-08-12 |
6555 |
|
919 |
교수님과의 상담은 언제 가능한가요? 댓글1개
|
문병훈 |
2013-08-12 |
6825 |
|
918 |
대경대 사회복지과 몇명 뽑나요? 댓글1개
|
임진원 |
2013-08-09 |
7289 |
|
917 |
대경대 사회복지과 네이버카페 궁금해요.. 댓글1개
|
문미희 |
2013-08-09 |
6719 |
|
916 |
사회복지과에서 배우는 과목이 어떻게 되요? 댓글1개
|
구미정 |
2013-08-07 |
6857 |
|
915 |
사회복지사는 구체적으로 무슨일을 해요? 댓글1개
|
남인미 |
2013-08-07 |
6297 |
|
914 |
대경대학 사회복지과 댓글1개
|
김길 |
2013-08-06 |
5922 |
|
913 |
사회복지과 졸업하면 취업 하기 쉬운가요? 댓글1개
|
추혜인 |
2013-08-05 |
116 |
|
912 |
수시 일정이 어떻게 되나요~? 댓글1개
|
배민주 |
2013-08-05 |
5652 |
|
911 |
질문이요 댓글1개
|
고3 |
2013-08-05 |
5976 |
|
910 |
대경대 장학금에 대해서 알려주세요.... 댓글1개
|
오혜경 |
2013-08-02 |
8845 |
|
909 |
보육교사 자격증 시험치지 않고 받을수 있나요? 댓글1개
|
김수지 |
2013-08-02 |
8274 |
|
908 |
동영상 ucc..대경대 사회복지과 학생인가요? 댓글1개
|
하주미 |
2013-07-30 |
8009 |
|
907 |
청소년지도사가 뭔가요? 댓글1개
|
정동훈 |
2013-07-30 |
7966 |
|
906 |
대경대학 네이버카페 댓글1개
|
박시원 |
2013-07-29 |
796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