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785 |
대경대 사회복지과 네이버 카페는 아무나 해도 되나요? 댓글1개
|
김우진 |
2013-05-16 |
8780 |
|
784 |
요즘 대경대에서 무슨 행사 하는것 같든데.. 댓글1개
|
곽주민 |
2013-05-16 |
8790 |
|
783 |
사회복지과 졸업 후 사회복지사 하는 일 댓글1개
|
박혜송 |
2013-05-16 |
9412 |
|
782 |
궁금해서 질문... 댓글1개
|
김도경 |
2013-05-16 |
8810 |
|
781 |
교수님과의 상담은 언제라도 가능한가요? 댓글1개
|
권오준 |
2013-05-15 |
9092 |
|
780 |
대경대 사회복지과 네이버 카페에 대하여.. 댓글1개
|
김천사는 김씨 |
2013-05-15 |
10374 |
|
779 |
포항 고3인데여~~ 기숙사 들어갈라카믄 댓글1개
|
강주리 |
2013-05-15 |
10047 |
|
778 |
올해 입시는 언제 하나요? 댓글1개
|
최현우 |
2013-05-14 |
8800 |
|
777 |
스쿨버스 많이 타나요? 댓글1개
|
이현주 |
2013-05-14 |
8970 |
|
776 |
네이버 카페 가입? 댓글1개
|
박경림 |
2013-05-14 |
9128 |
|
775 |
사회복지실습이 뭔가요? 댓글1개
|
박찬민 |
2013-05-13 |
8927 |
|
774 |
사회복지과 2년제 인가요? 댓글1개
|
직장인 |
2013-05-13 |
9209 |
|
773 |
셔틀버스 운행시간 ..... 댓글1개
|
박은지 |
2013-05-13 |
9034 |
|
772 |
사회복지과 과목은? 댓글1개
|
정도전 |
2013-05-13 |
9276 |
|
771 |
영덕학생 기숙사 가능한가요? 댓글1개
|
박지민 |
2013-05-10 |
988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