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755 |
대학 수업방식에 대한 궁금증 댓글1개
|
정찬우 |
2013-05-06 |
6811 |
|
754 |
언제 한번 학교에 들리겠습니다 댓글1개
|
꼬롱 |
2013-05-05 |
10 |
|
753 |
기숙사 시설이 좋다고하던데... 댓글1개
|
강남멋쟁이 |
2013-05-03 |
7961 |
|
752 |
경주에서 대경대학 댓글1개
|
초록이 |
2013-05-03 |
7585 |
|
751 |
사회복지 공무원은 어떻게? 댓글1개
|
황우진 |
2013-05-03 |
7503 |
|
750 |
등륵금은 얼마하나요? 댓글1개
|
이민수 |
2013-05-03 |
6503 |
|
749 |
대경대학 사회복지과 졸업과 취업 댓글1개
|
홍성은 |
2013-05-02 |
8251 |
|
748 |
대학교에서 성적은 어떻게 주는지??? 댓글1개
|
다람쥐 |
2013-05-02 |
8250 |
|
747 |
외부 특강 자주 하나요? 댓글1개
|
방우민 |
2013-05-02 |
8365 |
|
746 |
사회복지과가 경산하고 영천에도 있어요? 댓글1개
|
관심이 |
2013-05-02 |
8523 |
|
745 |
안녕하세요? 댓글2개
|
꼬롱 |
2013-05-01 |
6970 |
|
744 |
학교행사가 궁금합니다 댓글1개
|
고광수 |
2013-05-01 |
8556 |
|
743 |
공무원 되는 법 댓글1개
|
나비 |
2013-05-01 |
9046 |
|
742 |
보육교사 자격증 나오나요? 댓글1개
|
이고운 |
2013-05-01 |
9111 |
|
741 |
사회복지과가면 시설견학도 하나요? 댓글1개
|
최민희 |
2013-05-01 |
909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