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1085 |
본 등록기간은 2월 3일부터 2월 6일까지~!
|
관리자 |
2013-12-13 |
5997 |
|
1084 |
등록 했어요~
|
예비 대경대생 |
2013-12-11 |
6090 |
|
1083 |
답변드립니다!
|
관리자 |
2013-12-12 |
6100 |
|
1082 |
등록시 은행 방문해야 하나요?
|
대경대 합격 |
2013-12-09 |
6241 |
|
1081 |
답변입니다~!
|
관리자 |
2013-12-09 |
8206 |
|
1080 |
등록기간이 12월 9일부터 11일까지 인가요?
|
수시 합격생 |
2013-12-05 |
6252 |
|
1079 |
네!등록기간이 12월 9일부터 11일까지 입니다!
|
관리자 |
2013-12-06 |
6147 |
|
1078 |
불합격....
|
대경대가고 싶어요! |
2013-12-03 |
6105 |
|
1077 |
정시 지원을 권장합니다!
|
관리자 |
2013-12-05 |
6009 |
|
1076 |
아..수시 2차도 불합격했네요.. --;;
|
흑흑 |
2013-12-02 |
6020 |
|
1075 |
위로를 드립니다!
|
관리자 |
2013-12-03 |
6003 |
|
1074 |
정시1차
|
대경대 |
2013-11-30 |
5907 |
|
1073 |
답변드립니다.
|
관리자 |
2013-12-02 |
5912 |
|
1072 |
★★★ 2014 대경대학교 사회복지과 수시 2차 면접 합격자 발표 ★★★
|
관리자 |
2013-11-29 |
6060 |
|
1071 |
합격자 발표 언제인가요?
|
사회복지과 |
2013-11-28 |
5892 |